
【 청년일보 】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오는 5월 4일과 5월 5일 양일간 '어린이날 이벤트 서버'를 오픈한다. 이벤트 서버는 게임 내 '뉴비' 등급 이상인 유저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경험치, 덴, 커플포인트, 팸포인트를 2배로 획득 가능해 고속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오디션은 5월 4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풍선 액세서리 '하늘로두둥실 어린이날의 꿈'을 선보인다.
풍선 액세서리를 착용하면 게임룸 대기화면에서 캐릭터에 특별한 모션이 더해진다. 모션 추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동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는 정가 대비 40% 할인해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풍선과 함께 ▲홈프리미엄 마크 30일 ▲프리미엄 메신저플러스 30일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7일) 3개 ▲펑펑터져라폭죽 전방이펙트 30일 등이 포함됐다.
아울러 오디션은 5월 13일까지 '타임박스 시즌10'을 오픈한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바타 할인권 및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드릴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서 평소보다 더욱 즐겁게 오디션을 플레이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