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MZ세대에 통했다"...NH투자증권 '나무 프리미엄' 가입자 2만5천명 돌파

가입자 60% 가까이 MZ세대로 타깃마케팅 성공적… 나무PICK, 투자 레벨업 인기

 

【 청년일보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5일 나무(NAMUH) 프리미엄 가입자가 출시 3일만에 2만5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나무프리미엄 가입자는 지난 3일 기준 2만5289명으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3일만에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MZ세대 타깃으로 출시된 만큼 MZ세대 비중도 컸다. MZ세대가 60% 가까운 비중을 차지했다.


나무프리미엄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올바른 투자 습관 형성과 투자성공 경험을 위해 출시됐는데 나무투데이, 나무레벨업, 나무PICK 3가지메뉴와 MY 멤버십으로 구성돼있다. 


나무 투데이에서는 국내외 증시브리핑과 순살, 부딩, 머니네버슬립, 돈키레터 등 금융 관련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무PICK에서는 국내외 종목 발굴을 지원한다. 해외기업분석팀과 국내투자전략부가 성과를 낼 만한 섹터와 종목을 제시한다. 또한 AI가 종목을 분석하거나 미국 배당주에 대한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한다.


나무레벨업에서는 미주미(미국주식에미치다), 슈카월드, 삼프로TV 등 유명 투자 유튜버들이 출연해 MZ세대 맞춤형 금융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린이(주식 초보자)에게 어려울 수 있는 내용들을 쉽게 풀어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꿀팁도 인기다.


WM Digital 사업부 김경호 대표는 “나무 프리미엄 서비스는 300만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 분석과 1천명 이상의 MZ세대 고객 설문 등을 통해 오랜시간 준비해 출시했다”며“투자 콘텐츠 기획, 발굴, 제작 등에 큰 공을 들여 기존 포맷들과 다른 포맷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MZ세대는 물론 모든 고객들에게 각인될 수 있는 유효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