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이 다이렉트IRP 출시 1주년 기념으로 퇴직연금고객 대상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다이렉트 IPR은 개인형퇴직연금(IPR)에 부과되는 운용·자산관리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는 상품이다.
18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되는 '천생연금1' 이벤트는 기존 다이렉트IRP 가입 고객(잔고 1백만원 이상)과 신규 가입 고객, 신규 연금S톡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설문조사 이벤트로는 2022년 3월 31일 기준, 다이렉트 IRP 잔고가 1백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의 '천생연금' 이벤트에서 다이렉트IRP 이용과 관련한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다이렉트 IRP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또는 기존 다이렉트IRP 무잔고 계좌에 1백만원 이상을 순납입한 고객 중, 선착순 3천명에게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로는 똑똑한 퇴직금 관리를 돕는 연금로보서비스, 연금S톡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이렉트IRP 출시 이후 ETF 등 다양한 수익성 상품을 편입할 수 있는 증권사 연금계좌에 대한 고객의 선호가 지속되고 있지만, 스스로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연금S톡을 많이 찾고 있다"며 "이런 성원에 더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