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DGB생명(대표 김성한)은 세계중소기업학회(ICSB)와 꼼파니아학교가 공동주관하고 한인도네시아 경영학회(KIMA)가 개최한 '2022년 사람중심 기업가정신 대상 수상식'에서 김성한 대표이사가 '사람중심 기업가정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아이만 티라비시(Ayman Tarabishy) 세계중소기업학회(ICSB)장, 김기찬 한인도네시아경영학회장, 임홍재 전 유엔 글로벌콤팩 한국 사무총장 등 내빈을 비롯해 전년도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성한 대표이사가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성한 대표는 DGB생명의 대표이사로서 ‘비전 공유를 통해 기업가정신을 회사 전체 구성원에게 확산시키고 성과를 극대화’한다는 사람중심 기업가정신의 정의에 부합하는 경영인이라는 평가를 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DGB생명 김성한 대표는 “사내 구성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공감함으로써 모든 임직원이 각자의 꿈과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신바람 나게 노력하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사람중심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DGB생명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