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카드는 유용한 소비정보와 할인혜택, 트렌디한 상품 정보를 고객 맞춤형으로 추천해주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트렌드(TREND)' 탭을 디지로카앱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트렌드탭은 '당신을 위한 취향저격 콘텐츠'란 콘셉트 아래 글을 보고, 혜택을 벌고, 돈을 쓰고, 다함께 띵크어스라는 4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최신 트렌드, 할인 혜택, 상품 정보 등을 단순히 나열하는 방식이 아닌, 영상, 웹툰, 에세이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며, 여기에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녹여 '읽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추천 기능을 통해 고객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고객의 성향과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추천해 주고, 고객이 직접 관심사를 설정할 수 있는 '취향 선택 기능'을 제공해 추천의 정확도를 더욱 높였다.
아울러 롯데카드는 트렌드탭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트렌드탭에서 취향 선택 후 콘텐츠를 확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아이패드 프로 등을 증정한다. 또 '쇼피소드', '기막힌 선택', '소비 취향 테스트' 등 콘텐츠별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롯데 기프트카드, 아이패드 프로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마감일은 콘텐츠별로 상이하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