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카드는 캐롯손해보험과 함께 카드이용금액에 따라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캐롯손해보험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 롯데카드는 카드에 보험료 자동납부 연결 시 보험료를 월 최대 1만5천원까지 결제일 할인해주는 카드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1만원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1만5천원이 할인된다.
아울러 롯데카드는 2월 28일까지 이 카드에 보험료 자동납부 연결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일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3천원을, 7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1만7천원을 할인해준다. 단, 추가 결제일 할인은 자동납부 연결 신청일로부터 60개월간 제공된다.
또, 2월 2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3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8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시백 대상은 직전 6개월간(2022년 8월 1일~2023년 1월 31일)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이다. 이벤트 응모는 캐롯손해보험 앱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여기에 3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디지로카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정기결제 달달익선'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에게는 최대 4만원까지 추가 캐시백해준다.
7개 정기결제 항목(전기·통신·가스·스쿨뱅킹·4대 사회보험·아파트관리비·스트리밍) 가운데 한 건을 신청할 때마다 5천원씩 캐시백되며, 아파트 관리비 혹은 통신요금을 포함해 2건 이상 신청 시에는 최대 5천원이 추가 캐시백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물가·고유가로 생활비가 크게 올라 보험료와 같은 고정 지출을 줄여줄 수 있는 카드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라며 "캐롯손해보험 이용 고객이라면 이 카드로 매월 저렴하게 보험료를 납부하며 합리적인 지출 관리를 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 시에는 추가 보험료 할인, 카드이용금액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