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5 (수)

  • 흐림동두천 18.2℃
  • 흐림강릉 13.2℃
  • 구름많음서울 20.2℃
  • 구름조금대전 20.6℃
  • 구름많음대구 20.0℃
  • 흐림울산 18.8℃
  • 맑음광주 20.7℃
  • 구름많음부산 22.0℃
  • 맑음고창 18.3℃
  • 구름많음제주 22.0℃
  • 구름조금강화 19.2℃
  • 구름많음보은 18.2℃
  • 구름많음금산 19.3℃
  • 맑음강진군 21.9℃
  • 흐림경주시 17.7℃
  • 구름많음거제 20.3℃
기상청 제공

GC녹십자 '디어미순', 유튜브 범퍼 광고 4종 공개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 국내 최저함량…"부작용 낮추고 효과는 동일하게"
'소주편'·'화장품편'·'생리대편'·'청결제편' 등 유튜브 범퍼광고 4편으로 구성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 컨셉, 정서적 안정감↑…젊은 세대 호기심 자극

 

【 청년일보 】 GC녹십자는 자사의 사전 경구용 피임약 '디어미순(Dear.me soon)'의 유튜브 광고를 방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어미순'은 3.5세대 사전 경구용 피임약으로, 주성분인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틴을 국내 최저함량으로 함유해 부작용을 줄인 제품이다. 또한, 총 28정으로 구성돼 있어 24일 동안 노란색의 피임약을 복용하고 4일간은 흰색의 위약을 복용해 호르몬을 더욱 안정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소주편', '화장품편', '생리대편', '청결제편' 등 범퍼광고 총 4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부작용은 낮추고 효과는 그대로'라는 문구를 통해 국내 최저 함량으로 부작용이 적지만 피임 효과는 동일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번 영상은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Oddly Satisfying Video)' 컨셉으로 기획됐다. 보는 이의 정서적 안정감을 극대화하고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해당 컨셉을 활용했다는 게 GC녹십자측 설명이다.


'디어미순' 신규 광고는 유튜브 채널에서 메인으로 방영되며 이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민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디어미순'은 국내 피임약 중 함량이 가장 낮지만 피임 효과는 동일해 피임약의 부작용을 경험하거나 처음 피임약을 복용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는 '디어미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특징, 복용 안내, 나에게 맞는 피임약 찾기, 판매처 찾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Y-포토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기자수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