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글로벌데스크 24시간 운영[사진=신한금융투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935/art_16621025326774_d225dd.jpg)
【 청년일보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추석 연휴 기간 중에도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주식·파생 글로벌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 매매(MTS, HTS)가 가능한 해외국가(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이전과 동일하게 매매가 가능하다. 단, 연휴 기간 중 9월 12일은 중국과 홍콩 시장은 휴장이다.
해외 휴장일에는 주문이 불가하나, 환전, 계좌개설, 실시간 시세 사용신청 등의 업무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원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데스크 운영과 더불어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1일까지 ‘신한 해외주식 혜택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 해외주식 혜택 패키지’ 이벤트는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해외주식 온라인거래 수수료 및 환전 우대 혜택, 마이신한포인트, 스탁콘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MTS 신한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