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벚꽃이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특히나 이번 봄은 오랜 시간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들었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서 한층 자유로워진 계절이다. 다시 맞이한 활기찬 분위기에 맞춰 유통가에서 다양한 봄 시즌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기후변화로 과거에 비해 유난히 짧아진 봄. 이 짧은 계절을 더욱 알차게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유통가 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집에도 찾아온 봄, 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는 '봄의 향기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상에 봄 향기를 더할 수 있는 디퓨저·조화·방향제·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벚꽃 모양의 부케 스틱이 눈에 띄는 봄봄 힐링 디퓨저, 인테리어를 손쉽게 도와주는 개나리와 유채꽃 등의 조화,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등에 화사한 꽃향기를 입힐 수 있는 방향제와 섬유 향수 등을 통해 집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반영한 시즌 한정 바디용품과 기초 화장품도 준비했다.
특히, 봄을 맞아 떠난 여행지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하고 싶다면 탄산 버블 배쓰밤을 추천한다. 그동안 높은 가격에 구매가 망설여졌던 이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 한결 가벼운 발걸음, 이랜드 슈펜
벚꽃 아래에서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이에 걸맞은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의상도 필요하다. 하지만 아무리 예쁜 의상이라 해도 신발이 불편하다면 제법 걸어야 하는 벚꽃 길이 마냥 아름답지만은 않다.
예쁜 옷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신발을 찾고 있다면 이랜드 슈펜에서 출시한 '스프링 우먼 컬렉션'을 추천한다.
이번 신제품은 4중 쿠셔닝 인솔을 사용해 기존 플랫슈즈의 단점인 딱딱한 착화감을 크게 개선했다. 또한, 봄 시즌에 맞는 파스텔 색상 및 샤틴 소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특히, 패션 유튜버 '쭈언니'와 함께 슈펜 플랫슈즈를 활용한 트렌디한 봄 코디법도 준비했다.
◆ 봄에만 맛보는 즐거움, 롯데제과
롯데제과에서는 제철을 맞은 딸기를 사용한 다양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나뚜루 매장에서는 이달 한정으로 딸기를 아낌 없이 담은 스트로베리 페스타(STRAWBERRY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시즌 제품 '코코스트로베리'가 포함된 메뉴를 주문하면 고객이 원하는 아이스크림 메뉴 한 스쿱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코스트로베리 메뉴는 온라인몰·편의점 등에서 '나뚜루 스트로베리'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어른·아이 모두 즐겨 먹는 아이스크림에도 딸기를 담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은 옥동자 딸기·티코 딸기·찰떡아이스 하트딸기·셀렉션 더싱글딸기 등 총 4종이다.
이에 더해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잔망루피' 캐릭터를 담아 밝아진 봄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