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국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핏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은 기존 정제형 비타민과 달리 물에 타서 마시는 제품으로, 멀티비타민 10종을 수분과 함께 채울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 6종과 지용성 비타민 3종, 아연까지 한국인의 영양상태를 고려한 핵심 성분 배합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수인 비타민 B군을 고함량(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으로 배합했으며, 간편하게 하루에 한 포를 기호에 맞게(200~300ml) 물에 타서 한번에 섭취하면 된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가대비 30% 할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워터톡 선물 세트 구매 후 불만족 시, 구매일 기준 3주 내 100% 환불을 보장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신제품은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병행해 섭취해도 안전하며, 유럽산 DSM사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며 "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이핏으로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브랜드다. 대표제품으로 올인원 멀티비타민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 128'과 '마이핏V 멀티비타 액티브 워터톡' 등이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