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시즌 4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전력 점핑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시즌 4의 본격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세계평화의 문'을 선보였다. 시민들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클로저들과 교단의 전면전이 시작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9개의 시나리오 던전을 통해 각 캐릭터별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전투 콘텐츠 '플레임 웨이브'와 보스 콘텐츠 '결전 프로그램 : 비형', '결전 프로그램 : 강림' 2종도 선보인다. '플레임 웨이브'는 원하는 던전을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임무 리셋 기능이 적용돼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95까지 확장하며, '퓨리파이어 모듈'을 비롯해 '13지역 신규 실드' 9종 등 신규 장비를 추가한다. '13지역 신규 실드'는 기존 '실드'의 세트 효과 대신 강화된 개별 아이템 옵션을 선택해 착용할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각각의 신규 특수 효과가 발동된다.
넥슨은 시즌 4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니온 패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1월 25일까지 '세계평화의 문 유니온 패스'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 고가치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95레벨 달성 시 '+17 초 : 퓨리파이어 모듈 상자 [3일]', '오메가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지원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 뽑기 코인 사용 시 '코스 원샷 +15',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 선택 상자' 등 고가치 아이템 획득 기회 및 이벤트 재화 '눈꽃 마카롱'을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눈꽃 마카롱'은 '형상 기억 매체', '화이트포스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2월 22일까지 기존 캐릭터로도 참여할 수 있는 '전력 점핑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캐릭터를 점핑 캐릭터로 지정하거나 신규 점핑 캐릭터를 생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전력 점핑 1차 이벤트'에 이어 '+16 강화 유니온 차세대 코어'를 지원받아 신규 지역 '세계평화의 문' 시나리오를 즉시 즐길 수 있다.
한편 '클로저스' 시즌 4 업데이트 및 '전력 점핑 2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