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샤넬’과 함께 올 겨울 가장 럭셔리한 아이스링크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다가오는 연말 시즌과 샤넬의 대표 향수인 ‘넘버5(N°5)’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운영하는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CHANEL WINTER TALE HOLIDAY ICE RINK)’가 오픈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물한다.
특히, 지난 2021년 말 롯데백화점이 잠실에서 샤넬과 함께 ‘넘버5’ 100주년을 맞아 진행했던 아이스링크가 그 해를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아이스링크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해, 올 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이 장소에는 샤넬을 상징하는 골드와 화이트 컬러를 적극 활용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케이팅을 즐기며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곳곳에 포토존이 조송됐다. 특히, 아이스링크 중앙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장식할 계획이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사전 예약에 실패한 고객들도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 기간 중에는 매일 롯데백화점 잠실점(본관, 에비뉴엘, 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잠실점에 위치한 샤넬 매장 3곳에서는 홀리데이 제품 구매시, 기프팅 서비스와 함께 홀리데이 리미티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27일부터 12월 8일까지는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샤넬 뷰티 메가 포디움’ 팝업스토어를 열고, 더욱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수 롯데백화점 뷰티·액세서리부문장은 “’샤넬’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아이스링크는 올 겨울을 대표하는 인증샷 명소로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