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이 지난 7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GF 2024'에 참가해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운영하며 이용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AGF 2024에서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에서는 ▲공식 방송 ▲대미지 트라이얼 ▲페잘알 OX 서바이벌 ▲아츠·퀵·버스터 체험 ▲보이는 라디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 내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이벤트, 퀴즈를 통해 팬들의 열정을 확인하는 '페잘알 OX 서바이벌'이 열려 많은 참여가 이어졌다. 또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테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넷마블은 이날 오후 AGF 2024 레드스테이지에서 '페이트/그랜드 오더' 7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와 아카바네 켄지,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참여하는 토크쇼를 선보였으며, 현장에서는 공식 방송을 열어 AGF 2024 기념 캠페인, 내년 로드맵, 그리고 7주년 기록을 공유했다.
넷마블은 AGF 2024 참가를 기념한 캠페인으로 오는 9일까지 게임 접속하면 '성정석' 40개를 증정하고, 3일 특별 로그인 보너스, 특별 미션 그리고 데스티니 오더 픽업 소환을 진행했다.
특히 '데스티니 오더 픽업 소환'은 유료 성정석 30개로 11회 소환 시, 클래스별로 선택한 9개의 ★5 서번트 중 최소 1기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내년 상반기에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나선증명세계 릴림 할롯 ~갈채 없는 장미~'(1월) ▲이벤트 '풍운 꼭두각시 이리야성 ~카신 거사의 자그마한 야망~'(2월) ▲메인 시나리오 '주장Ⅰ 허수나침내계 페이퍼 문'(2월) ▲미스틱 아이즈 심포니 ~요사스러운 숲과 아름다운 발자국~(3월) ▲2025 봄의 축제 캠페인/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4월) ▲오딜 콜: 신규 임무 개방 캠페인 2탄·순령의 축제 5탄(5월) ▲완지나 월드 투어! ~대정령과 함께하는 세계 일주~·오딜 콜: 신규 임무 개방 캠페인 3탄·순령의 축제 5탄(6월)이 업데이트된다.
넷마블 이종혁 사업부장은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분들의 성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진심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