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MMORPG '뮤 모나크2'에서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웹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8/art_17401020949985_544f9d.jpg)
【 청년일보 】 웹젠은 21일 MMORPG '뮤 모나크2'에서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환술사는 마력과 저주력을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며,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하거나 이계의 환수를 소환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신규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총 5종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전투력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내 달성한 신규 클래스의 전투력 랭킹에 따라 특별 칭호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서버 중 전투력이 가장 높은 1인이 활동하는 서버의 모든 유저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제공한다.
'7일 접속 도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를 수행도에 따라 특별 수호펫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이 더 많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 내 주요 지역의 보스 몬스터 부할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보스 부활 이벤트와 처치 시 다이아 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다이아 보스 이벤트를 비롯해 보스 사냥을 통해 얻는 글자를 수집하고 조합해 고급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