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마미포코 3종 리뉴얼'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5685398233_109455.png)
【 청년일보 】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는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 등 인기 기저귀 3종을 올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보송 보송한 느낌을 20% 가량 개선했다. 또 기저귀 탑시트 소재를 개선해서 기존 제품의 흡수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변이 다시 묻는 가능성을 줄였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폭신하고 보송한 감촉의 에어 쿠션을 새롭게 적용했다. 그 결과 아이들의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추어 부드럽게 늘어나는 허리 밴드에 피부에 닿는 폭신한 감촉이 더해져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밤에 착용하는 기저귀인 '꿀잠팬티'는 기저귀 안팎으로 '이중 옆샘 방지 밴드'를 새로 적용했다.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관계자는 "고객들이 마미포코 제품에 보내주신 피드백을 분석하고 적극적으로 제품에 반영해서 대표 제품 3종의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품질 개선으로 세분화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고객가치를 지닌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