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은 2025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 세트 5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Skin Holiday in Stiefel Village(피부가 잠시 쉬는 곳, 스티펠 마을로의 피부 홀리데이)'를 테마로 한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피부가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고자 하는 피지오겔의 철학에서 출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스노우볼 안에 자리한 피지오겔 제품을 중심으로, 주변을 감싸는 따뜻한 빛과 작은 마을의 풍경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오너먼트(장식)처럼 빛나는 비주얼은 한 해의 감사함을 전하는 피지오겔만의 따뜻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완성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점점 차가워지는 겨울 날씨 속, 피부가 필요로 하는 보습과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5종 기획으로 구성됐다.
5종은 보습 크림 'DMT 페이셜 크림'과 'DMT 리제너러티브 크림', '레드 수딩 AI 리페어 에센스&크림',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 세럼&마스크', 'DMT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했다.
한편, 피지오겔 홀리데이 에디션은 뷰티컬리,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