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캐롯손해보험은 내달 15일까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가입 편의성 증대를 위한 내 차 보험 만기알림 신청 이벤트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타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중 실제 자동차 소유자 본인이며 만약 본인 명의 차량이 2대 이상일 경우 각 차량에 대해 만기알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본인 차량의 자동차 보험 만기 알림을 캐롯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설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명에게 커피 쿠폰 1매가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만기알림 신청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오는 11월 말 일괄 지급된다.
캐롯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의 할인·적립 제휴, 다양한 고객 혜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은 현재 이용 고객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보험료라는 고객 평가가 잇따르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10월부터는 배우 신민아와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효과가 더해져 고객들의 관심이 급속도로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며 이러한 고객의 관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캐롯손해보험은 지난 2019년 5월 15일 설립된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다.
【 청년일보=강정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