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은 자동차보험 출시 4년 5개월 만에 누적 가입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캐롯은 2020년 2월 주행한 거리만큼 보험료를 정산하는 개념의 자동차보험 '퍼마일(Per-mile) 특약'을 출시했다. 이후 출시 지난 4월, 보험 가입 후 안전 운전 시 보험료의 최대 20%를 할인해 주는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신규 특약을 선보였다.
배주영 캐롯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지금의 캐롯 자동차보험이 있기까지 많은 임직원이 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이같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캐롯 자동차보험과 함께 안전한 도로 및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상품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할인이 쌓이는 굿드라이브 특약'은 최근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사용권 6개월을 부여받은 바 있다.
【 청년일보=신정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