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6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휴카(休Ca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가용 자동차의 운행은 줄이고 도보 활동을 장려해 환경도 지키고 사람들의 건강도 증진시키는 선순환 구조의 걷기 프로젝트다. 캠페인 기간은 6월 21일까지 이며 30일간 진행한다.
캠페인 참가는 캐롯 모바일앱에서 이뤄지며 캐롯의 보험 상품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만 하면 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하루 5,000보 이상 걸으면 캐롯 모바일앱 내에서 출석체크 형식으로 스탬프 1개와 소정의 캐롯포인트를 각각 1일 1회, 최대 20회까지 지급한다. 또한, 초대코드를 통해 주변 지인과 가족을 초대할 경우 초대한 사람과 초대 받은 사람 모두 각각 횟수에 제한 없이 캐롯포인트 1,000P를 지급한다.
스탬프를 모은 개수에 따라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울트라(1명), ▲인바디 체성분 분석기(2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50명), ▲비타500(1,000명)을 지급한다.
캐롯 관계자는 “이번 ‘휴카’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의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으로 캐롯과 ‘연결’되는 경험을 제공하고, 이러한 연결을 통해 ‘안전’과 ‘건강’ 그리고 ‘환경’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