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및 CBT 참여 응모를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22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AOS와 IOS 이용자 모두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하면 CBT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CBT 일정은 대상자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여기에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도 공개한다.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세계관과 3종의 클래스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의 소개 및 게임 영상, 뮤 아크엔젤2의 특징인 '집단 육성 시스템' 등 각종 게임 콘텐츠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