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푸드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진행한 Chefood(쉐푸드)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 중 하나로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의 시식 및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는 푸드트럭 및 홍보부스를 각각 운영했다.
푸드트럭에서는 'Chefood 등심 통돈까스'와 'Chefood 크런치 치킨' 그리고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 시식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스크린골프 기기를 활용한 '미니 롯데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많은 관객들이 재미있게 Chefood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홍보부스에서는 'Chefood 고기통교자'와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를 시식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에어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Chefood 냉동간편식 선물세트, Chefood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키스틱 등 다양한 롯데푸드 간편식 제품을 증정했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행사가 진행된 4일간 준비한 약 1만인분의 Chefood 시식용 제품을 모두 소진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KLPGA 롯데오픈은 2년만에 갤러리 초정을 진행해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받은 행사"라며 "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Chefood도 함께 받을 수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