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10.0℃
  • 구름조금강릉 10.1℃
  • 맑음서울 10.2℃
  • 맑음대전 12.4℃
  • 맑음대구 13.6℃
  • 맑음울산 13.2℃
  • 맑음광주 13.4℃
  • 맑음부산 15.0℃
  • 맑음고창 11.4℃
  • 구름많음제주 15.2℃
  • 맑음강화 9.3℃
  • 맑음보은 10.5℃
  • 맑음금산 12.0℃
  • 맑음강진군 14.1℃
  • 맑음경주시 14.0℃
  • 맑음거제 14.0℃
기상청 제공

롯데푸드, 겨울철 겨냥 ‘국화빵 슈크림’ 아이스크림 출시

슈크림 시럽 첨가…부드럽고 달콤한 맛 특징

 

【 청년일보 】 롯데푸드는 27일 겨울철을 겨냥한 아이스크림 ‘국화빵 슈크림’을 출시, 국화빵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인업을 총 3종으로 확대했다. 기존에는 오리지널, 인절미 2종이 시장에 출시됐다.

 

이 제품은 찰떡 모나카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 맛(슈크림 시럽 15%)을 첨가했다. 부드러우면서 진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푸드는 ‘국화빵 슈크림’ 출시에 따라 겨울철 아이스크림 매출을 높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실제 롯데푸드 빠삐코와 국화빵의 월별 매출을 비교하면, 여름철인 6월에서 8월에는 빠삐코의 매출이 국화빵보다 5배 이상 많지만, 기온이 떨어지는 11월부터는 국화빵 매출이 빠삐코를 앞질러 겨울철 아이스크림 매출을 책임지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 빙과 매출이 주는 것은 당연하지만 상대적으로 겨울철 매출이 좋은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국화빵 아이스크림”이라며 “국화빵 슈크림으로 겨울철 달콤한 디저트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정식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