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지구와 자연을 생각하는 헤지스 브랜드 가치관을 반영 브랜드 심벌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한다.
LF는 31일 브랜드 심벌(Symbol)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소재의 브랜드 포장 부자재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변화된 헤지스 브랜드 심벌은 기존 브랜드 심벌을 대폭 단순화한 미니멀한 강아지 형태로 변화시켰다. 더욱 'h' 로고에 가까운 형태로 변화해 직관적으로 '헤지스'라는 브랜드를 연상하게 한다.
헤지스는 브랜드 심벌 리뉴얼과 함께 쇼핑백, 선물 상자 및 제품 택(Tag) 등 포장재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헤지스의 새로운 포장재는 산림을 파괴하지 않고 만든 제품에만 부여되는 국제 산림관리협의회의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마크를 획득한 소재로 제작됐다. 환경 보전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산림 경영자를 인증하고 그 산림에서 생산된 목재 및 목재 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라벨이다.
리뉴얼된 헤지스의 포장재는 크기에 따라 쇼핑백 총 5종류, 선물박스 2종류를 운영한다.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와 헤지스닷컴, LF몰을 시작으로 서울, 수도권의 주요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먼저 도입한다. 기존 포장재 및 부자재 재고 소진에 맞춰 순차적으로 전국 모든 점포에 적용될 예정이다.
LF 헤지스 윤정희 사업부장은 "지구와 자연을 최대한 해치지 않으면서 헤지스의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감성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심벌 리뉴얼과 함께 친환경 패키지를 도입하게 됐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