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초까지 '선물은 LF몰'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은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선물 성수기 시즌이다. LF몰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정의 달 선물 시즌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품목들을 엄선했고 LF몰에서 제공하는 편의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선물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는 일주일 단위로 1, 2차에 걸쳐 진행되며 오는 29일까지는 품목별(패션, 뷰티, 리빙, 액세서리, 골프), 가격대별, 이어 오는 5월 6일까지는 선물 대상별(부모님, 연인, 아이 등)로 LF몰 빅데이터 기반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엄선해 큐레이션 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최대 7만원까지 발급한다. 또한 LF몰에서 선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 대상으로 선물 서비스(포장 혹은 포장재 동봉) 옵션을 선택하고 단일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용돈 봉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한편, LF몰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선물 특화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다. 먼저 '선물 포장 서비스'는 자사 브랜드(닥스, 헤지스,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 등) 대상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하여 백화점에서 구매한 것처럼 프리미엄 선물 포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선물 포장재 동봉과 선물 포장, 포장재 없음 중 선택이 가능하며, 포장재 동봉 선택 시 고객이 직접 포장 가능한 포장 패키지(박스+리본+쇼핑백)가 무료로 제공돼 보내는 이의 편의에 맞는 선택도 할 수 있다.
또한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선물과 메시지를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고객 편의에 맞게 지속 고도화 중이며 4월 말부터는 받는 고객이 제품의 사이즈, 컬러 등 옵션을 변경할 수 있도록 신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