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LF가 봄 시즌 캠페인 공개하며 트렌치코트, 크롭 야상 등 활용한 다양한 봄 스타일링 제안한다.
LF는 14일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의 2022년 봄 컬렉션을 본격 출시하고 새로운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일꼬르소의 2022년 봄 시즌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을 비롯해 LF몰과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한 분위기와 시대를 반영하는 실루엣을 표현하는 일꼬르소는 이번 봄 시즌 콘셉트를 ‘Mosaic Tessela : Inner Side(외면에 감춰진 내적 간극)’로 정했다. 이를 통해 ‘나와 나의 시선 그 사이의 나’란 깊이 있는 주제를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겉과 안이 대비되는 색상 배색, 안쪽이 보이는 조직감, 레이어드 디테일을 통해, 외면과 내면의 상반된 매력을 강조하고 이번 시즌의 키워드를 함축적으로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일꼬르소의 이번 시즌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표면감, 배색, 광택, 기능성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간절기용 ‘롱 아우터’와 ‘와이드 카라 더블 트렌치 코트’로 봄 시즌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겉과 속이 다른 배색으로 된 원단이 포인트로 적용돼 멋스러운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두 가지 톤의 광택감이 나는 고밀도 트윌 소재의 크롭 야상과 블랙, 라이트 그레이, 크림 컬러의 세련된 색감 중심의 이너 아이템 등 일꼬르소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구성돼 있다.
한편 일꼬르소는 25~35세 사회 초년생 중심의 핵심 타깃 소비자로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고객층에서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출근룩부터 편안한 데일리룩은 물론, 센스 있는 주말 데이트룩까지 남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