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소수의 스포츠로 여겨지던 골프가 최근 20~30대의 젊은 골퍼들의 유입으로 대중화 되며, 골프의류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패션업계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겸비하면서도 기능성과 가성비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골프 업체와의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LF몰은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와의 협업을 통해 골퍼들과 LF몰을 긴밀하게 이어주는 O4O(Online for Offline) 프로모션 '필드나우(FIELD NOW)'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헤지스골프(HAZZYS GOLF)', '더블플래그(Double flag)', '닥스골프(DAKS GOLF)' 등 LF몰에 입점한 다양한 골프 브랜드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LF몰에서 10만원 이상 골프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클럽디 골프장 이용료, 카트비용 등을 지원하는 '골프구매왕&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필드나우' 프로모션에서는 클럽디가 운영하는 골프장인 ▲클럽디거창 ▲클럽디금강 ▲클럽디속리산 ▲클럽디보은을 방문하는 골퍼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디 골프장에 설치된 배너를 통해 LF몰 가입인증, 포토존 인증샷 등 미션을 수행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배너의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한 '시크릿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15% 할인 쿠폰과 함께 추가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 e영업사업부 김경아 상무는 "LF몰과 클럽디가 함께하는 이번 필드나우 프로모션은 골프를 사랑하는 MZ세대 골퍼들이 온·오프라인 전체를 아울러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F몰은 많은 골퍼들이 필드에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골프브랜드와 트렌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O4O 서비스 강화에도 주력할 테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F몰과 클럽디가 함께하는 '필드나우' 프로모션은 LF몰 홈페이지 배너 및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