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25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지원부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4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NH투자증권 오태동 리서치센터장이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하며, 최근 투자자의 관심이 높은 반도체 섹터의 시장 전망과 트렌드에 대해 류영호 수석 연구원이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고액 자산가의 컨설팅 수요가 가장 많은 최근 세금이슈에 대해 NH투자증권 유정희 세무사가 고객과 소통한다.
강연 이후에는 NH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본부 대표 및 강연자들과 저녁 식사 자리를 통해 강연내용 및 평소 고객분들이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2023년 처음 시행했으며, 기관운용급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개인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 가문의 일원이 동반 참석해 프라이빗하고 초개인화 된 세미나로 진행하는 만큼 참석한 고객들의 재참여율이 높고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주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배광수 NH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본부 대표는 “NH투자증권이 패밀리오피스서비스 분야의 플랫폼플레이어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견고히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