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최대 75% 할인 혜택을 담은 ‘맨투맨·후디 페어’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 간절기에 제격인 인기 의류 72개 브랜드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등 1만여개 의류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 나이키, 푸마, 언더아머, 챔피온, 지프 등이 있다.
먼저 ‘하루 특가’ 테마관에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의류를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오전 7시 오픈하는 해당 테마관 일자별 대표상품으로 ▲챔피온 C로고 French Terry 크루넥 스웨트셔츠 ▲언더아머 남성용 UA 라이벌 테리 로고 크루 ▲엄브로 남성용 라지 로고 스웨트 맨투맨 등을 만날 수 있다.
올해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 의류를 추천하는 ’24 가을·겨울(F/W) 신상’ 테마관에서는 마인드브릿지, 헤지스, 피파1904 등 브랜드들의 올 가을 신상품을 일주일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인기 여성 의류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형지’ 신규 입점 브랜드 할인 기획전도 운영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에 입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 등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일년에 단 한 번 열리는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의류들을 특가에 만나는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