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은 다음달 7일까지 장마철 관련 아이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대비’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산, 장화 등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부터 가전, 침구, 차량 안전용품까지 비 오는 날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완벽 대비 특가’에서는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매일 오전 7시에는 비 오는 날과 관련된 골드박스 단 하루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즉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에서는 비와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외부활동 필수템’ 카테고리에서는 우비, 우산, 레인부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계절 가전 및 빨래용품’ 카테고리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서큘레이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을 마련했다.
비 오는 날에도 운전을 해야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와이퍼, 워셔액, 김서림 방지제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눈 차량 점검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제습 용품, 벌레퇴치 및 살충제부터 전 및 부침개, 국물요리 등 식품류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피존 습기제로 ▲물먹는하마 습기제거제 슬림 기획팩 ▲리큐 진한겔 하이브리드 실내건조 일반용 액체세제 ▲신일 제습기 등이 있다. ▲카르페디엠 장우산 ▲ 페이퍼플레인 레인부츠 등 장마철을 위한 필수 패션 상품도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에 소개한다.
쿠팡 관계자는 “장마가 시작된다는 소식과 함께 고객들의 장마철 대비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많은 비와 무더운 날씨가 예고된 이번 여름을 쿠팡과 함께 준비해 쾌적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