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은 성탄절 준비를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소품, 홈파티 푸드 등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소품 세일’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조명, 캔들, 디퓨저 등 성탄절 집 꾸미기 인기 품목 2천여개를 선보인다.
코코도르, 헤트라스, 우드윅 등 인기 브랜드의 디퓨저와 캔들도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기획해 참여한다. 와우회원들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팡이 이번 기획전을 위해 직접 수입한 트리 세트, 장식품 등 바이어들이 특별히 엄선하여 직접 수입한 트리와 소품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최근 무장식 트리가 주목받는 트렌드에 맞춰 관련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도 특징이다. 세트 트리 또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종류와 사이즈를 준비했다.
트리 오너먼트도 기본 볼 장식 오너먼트 외에 크리스탈, 리본, 인형, 병정 모양 등 다양한 종류를 마련했다. 트리 외에도 선물용으로 좋은 크리스마스 디퓨저와 크리스마스 캔들 브랜드 라인업도 확대했다.
이외에 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쿠팡이 처음으로 크리스마트 트리 및 소품을 직접 수입해 선보이는 상품들을 모은 ‘쿠팡 직수입 특가 상품’ 코너가 대표적이다. 세트트리, 무장식트리,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전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가랜드, 리스, 모루 장식, 크리스마스 조화화분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크리스마스 갓성비 세트트리 ▲컬러풀 원터치 팝업트리 파티데코 ▲텐셀 반짝이 테슬 크리스마스가랜드 스노우레드 등이 있다.
한편,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메리 푸드 세일’ 기획전에서는 캔디∙쿠키 등 크리스마스 간식과 다양한 파티용 식재료, 홍삼 등 인기 선물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쿠팡은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맛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세일 ▲홈파트 푸드 세일 두 가지 카테고리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맛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세일’을 통해 커피/간식 선물, 건강식품 선물, 어드벤트 캘린더, 어린이식품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홈파티 푸드 세일’에선 파스타 면과 소스를 포함해 간식 파티용 과자, 초콜릿, 그리고 커피와 같은 음료까지 홈파티를 준비하기 위한 여러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은 가격대별 선물 추천 코너를 이용해 각자의 예산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단체 선물을 알아보는 고객에게 적합한 2만원 이하 선물부터부터 5만원 이하 선물, 10만원 이하 선물,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로 나누어 코너를 꾸렸다.
핫딜 코너에서는 매주 달라지는 할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인즈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350g) ▲엠앤엠즈 밀크 펀사이즈(230g) ▲스니커즈 믹스드 펀사이즈 버라이어티 초콜릿(544g) ▲대상웰라이프 진생에브리데이 홍삼스틱(10ml) 30포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고객 여러분께서 편안하게 성탄절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말에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따듯한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