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은 와우회원만의 축제 ‘와우 빅세일’을 지속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와우 빅세일은 상반기 와우회원이 즐겨 찾은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가전, 패션, 키친,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6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한 ‘로보락’과 ‘풀리오’는 올 상반기 쿠팡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오는 14일 단 하루 진행되는 브랜드 빅세일에서 다양한 인기 로봇 청소기를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홈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는 간편한 사용법과 가성비로 특히 종아리 마사지기가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15일 신제품인 ‘v3’을 포함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쿠팡은 인기 브랜드 상품의 릴레이 할인전도 1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실시한다.
쿠팡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도 있다. 라이브 중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추가 사은품도 마련됐다. 테팔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추첨)을, 신일은 넥밴드 선풍기(20명 추첨)를 제공한다. 또 풀리오는 파우치(선착순 100명)를 증정한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준비한 만큼 구매를 망설이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