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의 일본식 돈카츠 및 덮밥 전문 프랜차이즈 '테루'가 12일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퐁듀 돈카츠'를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이랜드이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3450861551_2f4543.jpg)
【 청년일보 】 이랜드이츠의 일본식 돈카츠 및 덮밥 전문 프랜차이즈 '테루'가 12일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퐁듀 돈카츠'를 리뉴얼 출시한다.
테루의 치즈 퐁듀 돈카츠는 2015년 첫 출시한 이후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던 메뉴다. 꼬치 형태의 돈카츠를 치즈 퐁듀에 찍어 먹는 조합이다. 테루는 치즈 퐁듀 돈카츠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메뉴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 퐁듀 돈카츠에는 꼬치 형태의 돈카츠 다섯 조각과 체다 및 모짜렐라 치즈 퐁듀가 메인으로 제공된다.
또한 테루의 미니 카레, 샐러드, 밥, 깍두기, 국물 등을 함께 제공해 한 상 차림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더해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맵달 칠리 소스'를 함께 제공해 돈카츠와 치즈의 풍미를 끌어올렸다.
테루의 치즈 퐁듀 돈카츠는 테루 NC백화점 강서점에서 먼저 단독으로 출시되며, 추후 타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멤버 앱에서 테루 NC백화점 강서점에서 치즈 퐁듀 돈카츠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치즈 퐁듀 돈카츠는 판매하지 않은 기간에도 가장 많은 재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라며 "앞으로도 퓨전 일식의 맛은 물론 이색적인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테루와 반궁은 월 2회 정기적으로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는 창업설명회를 운영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