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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최우선"···부영그룹, 하자보수 시스템 전면 개편

관리·영업소장이 직접 확인···하자보수 '당일처리' 원칙

 

【청년일보】 부영그룹이 '고객만족 최우선'을 기치로 내걸어 하자보수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

 

1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앞으로 하자 접수 시 관리소장과 영업소장이 직접 확인 후 즉시 처리하게 된다. 기존 하자보수 방식은 입주민들이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기다려야 했다.  

 

접수 당일 조치 가능 건은 ▲전등 및 조명기구 일체 ▲홈오토, 디지털 도어록, 인터폰, 스위치 등 ▲하수구·변기·씽크대 막힘 공사, 수전류, 욕실 악세서리 등이다. 그 밖의 전문 인력이 필요한 하자보수는 일주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부영그룹은 이번 하자보수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하자보수와 관련된 협력 업체를 해당 지역의 업체 위주로 참여시켜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같은 안내문과 더불어 자사 임대 아파트 및 분양아파트 중 하자보수기간이 남아있는 세대에 대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정의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약 11만 2천여 개, 금액으로는 31억 3천만원이 넘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하자보수 시스템 변경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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