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LG트윈스 29년만의 우승에 크게 쏜다...'윈윈 페스티벌' 개최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한정 29% 할인 판매
LG U+, LG 멤버스 앱 이용자 대상 추첨 유독 OTT 1년 구독권 선물
LG생활건강, 각 브랜드 별로 대표 상품 '29%' 가격으로 할인 판매

 

【 청년일보 】LG그룹은 LG트윈스의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구광모 LG그룹 회장은 지난 13일 우승 확정 후 변함없이 LG 트윈스를 사랑하고 응원해준 팬들을 향해 "오늘의 승리는 여기 계신 모든 분과 LG 트윈스를 사랑해 주는 모든 분이 함께 일궈낸 값진 승리"라고 밝혔다. 

 

LG가(家)의 야구 사랑은 남다르다. LG 트윈스를 창단한 고(故) 구자경 명예회장을 비롯해 야구 사랑을 상징하는 롤렉스 시계를 남긴 1대 구단주인 구본무 선대회장, 2대 구단주 구본준 LX그룹 회장과 3대 구단주인 구광모 회장에 이르는 야구 사랑으로 유명하다. 

 

◆ LG전자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

 

LG전자는 16일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를 오랜 기간 함께 응원하고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LG 윈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21일 온라인 브랜드샵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와 함께 18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샵 및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연다.

 

먼저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특정 행사 모델 대상으로 한정 수량을 29% 할인 판매한다.

 

또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 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스탠바이미Go에 정규 시 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 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URL을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총 3천 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 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 리면 3천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 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18일부터 26일까지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천 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김영락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 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OTT 1년 무료 이용권 제공...한정판 굿즈 등 프로모션

 

LG유플러스도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맞아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유독에서 이용할 수 있는 OTT 1년 사용권 ▲무너×LG트윈스 어센틱 유니폼과 콜라보레이션 모자 2종 세트 ▲LG트윈스 어센틱 유광 점퍼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멤버스 앱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신진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LG트윈스 우승기념 스마트폰 및 PC 용 무너×LG트윈스 배경화면 3종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데이터커머스 플랫폼인 'U+콕(kok.uplus.co.kr)'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천900 원·2만9천 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할인 쿠폰은 17일에 발송되며,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공식 SNS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guplus_)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우승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무너×LG트윈스 볼캡 ▲무너×LG트윈스 쿠션 등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정혜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LG트윈스의 우승을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LG생활건강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 '29%' 가격으로 할인 판매

 

LG생활건강은 14개 뷰티 브랜드 온라인 직영몰과 닥터그루트 직영몰에서 각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가격인 '29%'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브랜드 직영몰에서 진행하는 뷰티 14개 브랜드 대표 제품 및 닥터그루트 샴푸 '29%' 가격 판매 행사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해당 브랜드 직영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오픈 될 예정이다.

 

먼저,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대표 제품 위주로 준비했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를, 오휘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소비자가의 29%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별 직영몰에선 비욘드(피토 아쿠아 크림 스페셜 세트), 글린트(스틱 하이라이터), 코드글로컬러(오일컷 팩트), 프레시안(센슈얼 비건 립밤)을,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선 fmgt(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더페이스샵(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을, 네이처컬렉션 직영몰에선 케어존(닥터 아큐어 트러블 진정 미스트 170㎖)와 이자녹스(UV 선프로 365 에센셜 선 세럼 40㎖), 수려한(더블랙 텐션핏 메쉬쿠션 21호/23호)을 소비자가의 29%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를 소비자가의 29%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11번가, SSG닷컴 등 기타 온라인 채널에서도 다양한 화장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욘드는 17일부터 26일까지 11번가, SSG닷컴에서 2,900명 한정으로 '29%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한다. 같은 기간 LG생활건강 네이버 향수 공식몰에서는 끌로에, 필로소피 등 향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도 더후, 숨37°, 오휘, 빌리프 등 입점 브랜드 별로 고객들에게 대표 에센스를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를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LG생활건강은 LG트윈스 가을야구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키링 유광 파우치'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더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17일에서 26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비욘드, CNP, 비디보브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제공한다. 대형마트, 로드샵 등 오프라인 고객들도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키링 유광 파우치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생활용품은 대형마트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 페리오, 온더바디, 엘라스틴, 아우라, 피지, 자연퐁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1+1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상품 2만9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피지 디나자임 세탁세제 1L+아우라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1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SG닷컴, G마켓, GS샵,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죽염 히말라야핑크솔트, 피지오겔, 온더바디, 테크, 자연퐁, 홈스타 등 브랜드 행사 품목을 2만9천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스 포켓몬 여행용 세트'를 지급하며, 4만9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피지 디나자임 세탁세제 1L를 함께 증정한다. 

 

또 2만9천 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사진, 동영상 등 우수 리뷰 작성자 29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