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5 (금)

  • 구름많음동두천 21.1℃
  • 맑음강릉 28.9℃
  • 흐림서울 21.5℃
  • 구름많음대전 23.4℃
  • 구름많음대구 27.6℃
  • 구름많음울산 26.0℃
  • 구름많음광주 23.7℃
  • 부산 23.0℃
  • 구름많음고창 23.6℃
  • 구름많음제주 26.4℃
  • 구름조금강화 21.9℃
  • 흐림보은 23.0℃
  • 구름많음금산 23.5℃
  • 흐림강진군 24.8℃
  • 흐림경주시 27.2℃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빙그레,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20주년 기념 광고 공개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 맞아
아이돌 그룹 ITZY(있지) 멤버 채령 모델 발탁

 

【 청년일보 】 빙그레가 요거트 아이스크림 '요맘때'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요맘때'의 핵심 속성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의적 의미가 담긴 '요것(Yogurt)'이라는 단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풀어냈다.


모델로는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을 발탁해 진행했다. 실제로 모델 채령은 방송에서 '요맘때'를 가장 즐겨먹는 아이스크림이라고 밝힌 바 있어 시너지가 기대된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맘때'는 2004년에 출시된 프로즌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최근에는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꿀'과 '아몬드'를 활용한 '허니아몬드(바·콘)'와 '허니플레인(카톤)'을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유산균 수를 기재해 건강함을 강조하고, '요거트'가 갖는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기획하는 등 브랜드 재단장에 나섰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재단장한 요맘때의 산뜻한 매력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