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6 (금)

  • 흐림동두천 21.6℃
  • 흐림강릉 22.3℃
  • 흐림서울 23.5℃
  • 흐림대전 23.7℃
  • 흐림대구 22.9℃
  • 흐림울산 23.3℃
  • 흐림광주 24.8℃
  • 흐림부산 26.8℃
  • 흐림고창 25.8℃
  • 구름많음제주 29.2℃
  • 흐림강화 22.7℃
  • 흐림보은 22.6℃
  • 흐림금산 24.1℃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8℃
  • 구름많음거제 25.7℃
기상청 제공

빙그레, 기업 브랜드 캠페인 참여자 32만명 돌파

오픈 10일 만 참여자 수 32만명 돌파

 

【 청년일보 】 빙그레가 진행하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오픈 10일 만에 참여자 수 32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난달 26일 현대인들에게 행복,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온에어 10일 만에 메인 이벤트인 '나만의 토템 테스트' 참여자 수가 32만명을 돌파했으며, SNS를 통해 테스트 결과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전체 캠페인 참여자 중 800명에게만 제공하는 토템 키링 굿즈 신청 건수가 1만3천건을 넘어섰다.


빙그레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토템의 힘을 실제로 발휘해볼 수 있는 게릴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토템 키링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만 참가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순금 1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오프라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는 12일 밤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빙그레 관계자는 "참여해주신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재미와 낭만을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