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이 생활 공식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동아제약 생활 공식스토어'는 카테고리별 전문성을 갖추고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전하기 위해 통합으로 운영되던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분리했다.
카테고리별 분리를 통해 기존에 운영하던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건강식품(▲오쏘몰 ▲미니막스 ▲락토바이브 ▲엑스텐드 ▲셀파렉스 ▲써큐란 ▲비타그란 등)을 판매하고, 생활 공식 스토어에서는 생활용품(▲가그린 ▲검가드 ▲템포 ▲조르단 등)을 판매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동아제약 생활 공식스토어에서는 오는 11일까지 하루마다 지정된 브랜드 제품을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데이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
원데이 릴레이 특가 제품 구매 시 브랜드별 추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며, 결제금액 4만원 이상 고객 전원에게 오쏘몰 바이탈F(여성) 일주일 분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적립금 혜택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오픈기념 프로모션 내용은 동아제약 생활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카테코리별 전문성 강화를 위해 '동아제약 생활 공식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생활 공식스토어에서 다양한 동아제약의 생활용품과 맞춤형 혜택을 많은 소비자들께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