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여성용품 브랜드 '템포(Tempo)'가 '밤새지 마세요 아가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로맨스 판타지 장르의 서브 컬처를 활용한 컨셉이다.
템포 가의 미남 집사 캐릭터들이 밤 사이 샘으로 잠 못 드는 아가씨의 숙면을 책임진다는 스토리로, 템포 내추럴 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와 함께 안심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의 전체 작화는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데못죽) 작가 탱의 작품이다. 템포를 대표하는 3명의 집사의 목소리는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성우 심규혁, 장민혁 그리고 뮤지컬 배우 조형균이 녹음에 참여했다.
온라인에서 굿나잇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날짜와 집사를 선택하면 굿나잇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월 한달 간 올리브영 관악타운 점에는 템포 '밤새지 마세요 아가씨' 단독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집사 등신대와 포스터, 영상 등으로 꾸며진 팝업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템포 브랜드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한 뒤 현장 매니저에게 보여주면 템포 입는오버나이트 1팩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입는오버나이트 1팩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플리츠 파우치를 증정한다.
템포 내추럴순면 입는 오버나이트는 허리밴드를 59개의 플리츠 가로밴드로 설계해 신축성 있고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힙 부분에는 에어핏 와이드 힙커버를 적용했고 3D 입체 사이드 게더와 46cm 흡수체 등을 통해 수면 시에도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템포 브랜드 담당자는 "로맨스 판타지라는 인기 장르를 활용한 이번 밤새지 마세요 캠페인은 템포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샘 걱정 없는 템포 입는오버나이트로 삶의 질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