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캔햄 브랜드 '스팸'과 손잡고 핫샌드위치 메뉴로 '스팸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했다.
신제품 '스팸 잉글리쉬 머핀'은 던킨의 '잉글리쉬 머핀'에 스팸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최근 스핀오프 제품, 모디슈머 트렌드와 함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하게 됐다.
잉글리쉬 머핀에 에그 패티, 치즈를 넣고 스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두툼한 스팸을 넣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익숙한 '스팸'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스팸 잉글리쉬 머핀'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킨은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스낵킹' 트렌드에 맞춰 '잉글리쉬 머핀'을 활용한 핫샌드위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3월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풍성한 비주얼을 강조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데 이어 '스팸 잉글리쉬 머핀'을 선보이며 던킨만의 핫샌드위치 메뉴를 확장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