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개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지난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1898년 영국의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최근 올리브영 등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도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만들었다.
LG생활건강은 선물로 활용이 가능한 '유시몰 칫솔 벨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 유시몰 벨류팩은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제공된다. 각 벨류팩에는 칫솔이 6개씩 들어있으며, 칫솔은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됐다.
유시몰 클래식·레귤러 벨류팩은 이날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