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2 (토)

  • 맑음동두천 -2.6℃
  • 맑음강릉 0.5℃
  • 맑음서울 -2.6℃
  • 맑음대전 -0.8℃
  • 맑음대구 -0.5℃
  • 맑음울산 -0.4℃
  • 구름조금광주 0.1℃
  • 맑음부산 0.4℃
  • 구름많음고창 -0.1℃
  • 흐림제주 4.4℃
  • 맑음강화 -2.6℃
  • 맑음보은 -2.2℃
  • 맑음금산 -1.6℃
  • 구름많음강진군 1.1℃
  • 맑음경주시 -0.2℃
  • 맑음거제 1.5℃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인상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 '프레스티뉴' 런칭

얼굴 인상 개선 돕는 신제품 4종 출시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은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눈살 등을 관리해주는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기획됐다.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토너·세럼·로션·크림을 개발했다.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가 향상된 콘드로이친 성분을 프레스티뉴 제품에 적용했다.


제품별로 보면,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리프팅샷 앰플 세럼'은 X-PDRN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각각 피부결 관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탄력 영양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펩타이드 성분을 담은 제형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프레스티뉴는 시니어 사용자들을 고려해 제품 시인성을 개선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 사용 순서를 용기 겉면에 표기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해 적용하는 등 직관적으로 제품을 인지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인 '탄력 영양 크림'의 경우 두껑을 '원터치 캡'으로 제작했다.


프레스티뉴 브랜드 관계자는 "얼굴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성분으로 확실한 '인상 개선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면서 "프레스티뉴로 쉽고 편리하며 효과적인 '인상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스티뉴 신제품은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