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 '핸드크림 & 큐티클 오일' 기프트 세트. [사진=LG생활건강]](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102/art_17363835416792_6ddc8f.jpg)
【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패키지로 선보였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됐다. 핸드크림과 큐티클은 각각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했다. 여기에 향긋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시안은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은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가득 담은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행운의 엽서와 핸드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SNS 팔로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 행사를 진행한다.
프레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럭키 블루 에디션은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희망찬 2025년을 기원하는 의미와 함께 건조한 시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보습 케어 제품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면서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