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LG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샴푸 415 ml와 컨디셔너 415 ml, 바디워시 415 ml로 구성됐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그린 애플과 아이리스, 바닐라 향을 담았다. 바디워시에는 경쾌한 그린 노트와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을 담았다. 또 피부 환경과 유사한 pH 포뮬러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균형 잡힌 모발과 피부에 도움을 준다.
센티드 모먼트 '바디케어 세트'에는 프랑스 향료 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니치 퍼퓸 가운데 '우디 바닐라' 향의 샤워젤 415 ml와 바디로션 415 ml를 담았다.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 담당자는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들로 벨먼 센티드 모먼트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고객 분들이 샤워하는 시간을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질감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 선물세트는 쿠팡,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