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딸기 시즌을 맞아 '지금 가장 사랑받는 딸기 레시피, LOVE BERRY MUCH'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SNS에서 주목받는 트렌디한 레시피를 활용한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다.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바이 디저트를 재해석한 '두바이 초코 스트로베리 브라우니'를 비롯해 '스트로베리 모찌', '말차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 '피스타치오 스트로베리 푸딩' 등 딸기와 트렌디한 디저트를 결합한 메뉴를 더한 딸기 레시피를 제안한다.
생딸기와 딸기 원물을 담아낸 디저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스트로베리 크림 케이크 위에 제철 생딸기를 올린 '러브 베리 머치 케이크'를 비롯해 세 가지 베리의 풍미를 담아낸 '트리플 베리 치즈 케이크', '프레시 스트로베리 샐러드' 등 메뉴들이 마련돼 있다.
와인 페어링 메뉴도 제공된다. '스트로베리 레몬머랭 사브레', '스트로베리 젤로',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카나페'는 물론, 딸기 초콜릿 퐁듀에 생딸기, 슈, 츄러스, 마시멜로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퐁듀 바'도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딸기 레시피를 중심으로 제철 생딸기의 풍성함과 트렌디한 디저트를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빕스만의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에서 호텔 뷔페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부터 가족, 친구, 지인과의 모임까지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