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으로 방문객 3배 이상 증가. [사진=CJ푸드빌]](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7/art_17573108597772_aaf162.jpg)
【 청년일보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T 멤버십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프로모션 첫 주간인 1~5일까지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테이크 판매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 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하는 등 준비를 갖췄다. 이를 통해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 스윙 타임 이용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했다는 평가다.
매장 이용객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전략도 유효했다. 빕스는 올해 추석 연휴가 긴 점에 착안, 빕스 샐러드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과 추석 선물 세트 수요에 대비해 스테이크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그 결과 추석 스테이크 선물세트와 냉동 간편식(RMR)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T 멤버십과 함께 준비한 할인 혜택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에도 빕스의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겁고 부담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