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오는 31일까지 아이폰13 출시에 맞춰 쿠팡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쿠팡 애플 공식 리셀러'에서 자급제 아이폰13 시리즈를 구매하고, 리브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리브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 주문번호와 아이폰 모델명을 입력해 응모하면 17만 쿠팡캐시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친구추천'을 받아 친구가 리브모바일을 신규 개통한 경우 추천인에게 최대 5만원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지난 7월 자급제폰 구매 고객을 위해 단말기 구입 전용 대출상품인 'Liiv M 폰 드림 대출'을 출시했다.
대출 대상은 리브엠 이용 고객이며 최저 연 3.4% 확정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선택이 가능하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며, 대출 신청은 KB스타뱅킹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엠은 멤버십, 데이터쉐어링, 워치요금제 등 이통사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