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야9데이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이달부터 매월 9일마다 '야9데이 전용 상점'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전용 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으로 야9데이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보너스 이벤트도 열린다. 프로야구 H3는 매월 9일 10시 30분에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푸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야9데이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5명을 추첨해 게임 재화 '위닝볼'도 지급한다.
프로야구 H3 유저는 이벤트 기간동안 3가지 미션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업사이클링 미션'은 전용 상점에서 실버볼로 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패키지 보상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골든볼과 실버볼을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장비 강화 미션'은 매월 9일 유저가 성공한 장비 강화 단계(4~6강)에 따라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 '리그투어 우승 미션'은 매월 9일 유저가 게임 내 리그투어에서 우승할 경우 ▲S급 스킬 블록 팩 ▲스페셜 스킬 블록 ▲스페셜 장비 박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야9데이 시즌2' 이벤트는 오는 8월까지 진행되며, 프로야구 H3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