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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던 혜택 그대로 제공"...KB국민은행·한국씨티은행 '고객 편의 제고' 맞손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따른 상품 및 서비스 제휴
KB국민은행 첫 거래 고객도 한국씨티은행서 받던 혜택 그대로 제공

 

【 청년일보 】 KB국민은행은 한국씨티은행과 '씨티은행 거래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2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근 KB국민은행장,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과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씨티은행의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따른 금융소비자의 불편 최소화 및 편의 제고를 위해, 양행 간 상품 및 서비스 등 업무 전반에 대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던 한국씨티은행 고객도 한국씨티은행에서 받던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KB국민은행에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구체적으로 씨티은행 고객은 KB국민은행에서 상품·서비스(주요 금융상품, 거래외국환 은행 지정, 대여금고 등)를 이용할 수 있고, 씨티은행 영업점 내 설치된 'KB국민은행 데스크'를 통해 관련 내용도 안내받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씨티은행의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따른 금융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씨티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국민은행만의 혁신적 금융서비스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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