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슈퍼해피(SUPER HAPPY)’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슈퍼해피는 롯데백화점만의 가정의 달 테마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마다 ‘행복’을 소재로 시즌 비주얼 연출과 함께 다양한 상품 행사 및 체험 이벤트를 선보였다.
올해 슈퍼해피는 롯데백화점에서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해 오는 16일부터 5월 30일까지 전 점을 장식한다. 킨더유니버스는 올해 론칭 한 롯데백화점 키즈관 브랜드로 상상의 숲속에서 노는 아이와 동식물, 장난감 등이 어우러진 어린이들을 위한 세계관을 의미한다.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앱) 게임 및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2일부터 5월 12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킨더유니버스 9 Days 챌린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킨더유니버스 캐릭터 9종의 이름과 특징을 맞추는 퀴즈 챌린지 성공 시 최대 10% 금액할인권 등 단계별 리워드를 제공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부터 5일까지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킨더 유니버스 캐릭터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이며 이달 26일부터 당일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한 ‘친환경 펄프 수세미 등의 감사품도 지급한다. 동탄점 에서는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컬러링 체험존’ 등도 운영한다.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Super Beauty Gift Festa)’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12일까지 전점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의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16일부터 21일까지 가정의 달 인기 선물 상품군인 뷰티, 키즈, 라이프스타일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5% 할인 쿠폰을 상품군 별로 선착순 5천명에게 발급하며,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로 최대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완구행사도 진행된다. 먼저 26일 롯데월드몰에 약 265㎡(약 80평) 규모의 국내 최대 레고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 당일 매장 내부에 롯데월드타워를 3m 높이로 축소한 디오라마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상품군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6일부터 5월 7일까지 건강 상품군에서 20·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정관장’에서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킨더유니버스 클럽 가입 고객 대상으로 키즈 상품군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