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뉴얼된 헤어오일은 우디향을 다채롭게 구현하고, 손상케어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롱테이크 헤어오일은 오는 30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론칭 기획전을 선보이며 마블 헤어빗 단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감각적인 포장과 구성을 단독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TOP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하고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며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하고,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